정기구독형 수익모델을 제대로 적용한 최초의 꽃 정기구독 서비스, 꾸까

정기구독 서비스는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봤을 겁니다. 기간을 두고 정기적으로 구입하는 고객이 있다면 재고부담은 줄어들고 고정 매출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다양한 업종에서 이 구독모델을 적용하여 시장에 도전을 했는데요 성공한 서비스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 국내에서 구독모델이 적용될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업종으로 성공을 이끌어내고 있는 업체가 있습니다. 최초의 꽃 정기구독 서비스인 꾸까입니다. 처음 알았던 때보다 훨씬 더 큰 성장을 이루어냈네요.

  • 초기자본 500만원
  • 현재 매출 월 5억
  • 구독고객 4만명
  • 주요 홍보수단은 SNS

어떤 서비스인지 궁금해지지 않습니까? 한번 알아보세요. 작년 자료니 훨씬 성장했을 것 같습니다.

원문링크: http://naver.me/5MTBWa2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