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사용하고 싶은 이불 정기 구독 커머스, 클린베딩

여러분은 여행을 얼마나 자주 다니시나요? 저는 여행다니는 것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끔 여행을 가서 호텔처럼 좋은 숙소에 머무는 것은 좋아합니다.

숙소가 좋을 수록 방에 갖춰진 용품들이 더 고급인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침대, 이불, 베개와 같은 침구가 좋은 경우 저녁부터 아침까지 뒹굴대죠. 그런데 이런 호텔수준의 침구를 공급하는 사업이 있더군요.

사업방식은 구독커머스였습니다.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이불을 가지고 구독형 사업을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단순하고 멋진 사업구조

이불 빨래는 하기 힘들고 말리기도 힘들죠. 나이가 어릴 수록 이런 일상적인 관리를 하기 귀찮아하구요. 이 서비스는 월 비용을 지불하고 계속 깨끗한 침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불커버과 베개커버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주는 베이직 정기배송과 이불솜까지 모두 교체해주는 프리미엄 정기배송 서비스가 있습니다.

화려하고 특별한 이불이 아니라 고급호텔에 공급하는 순백의 침구로 상품을 고정해서 차별화와 함께 관리의 편의성까지 갖췄습니다.

추가로 같은 제품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고객에 따라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가성비를 따져보고 침구 구매를 할 수 있으니까요.

이 사업을 보고 정말 주변에 있는 많은 것들, 사소한 문제가 사업으로 만들어질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삶이 편해지고 생활수준이 올라갈 수록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형태의 사업이 많이 나타날 것 같습니다.

 

>> 클린베딩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