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많이 띄어야 입소문도 발생한다. 대중성의 법칙
대중성의 법칙은 “대중적 가시성의 법칙”을 줄여서 표시한 말입니다. 사람들의 눈에 많이 띄면 입소문이 일어나기 쉽다는 뜻입니다. 바꿔 말하면 입소문이 일어나게 하려면 사람들의 눈에 많이 띄도록 해야 … 더 읽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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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이 구매를 결정할 때 가장 크게 참고하는 정보 소스는 인터넷 댓글과 사용 후기, 그리고 이전의 사용 경험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 더 읽어보기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실습 및 첨삭 과정 그 동안 제 강의는 모든 분들이 자기가 쓰고자 하는 글을 자유롭고 부담없이, 그리고 효과적으로 쓸 수 있게 하는 것을 …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