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는 콘텐츠가 공유된다. 감성의 법칙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는 네 번째 요소는 감성(Emotion)입니다. 이번 편은 동영상 위주로 소개드리려고 하니 시간을 가지고 찬찬이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왜 감성위주의 광고물을 만드는가? 감성이라고 하면 참 막연합니다. 그래도 … 더 읽어보기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는 네 번째 요소는 감성(Emotion)입니다. 이번 편은 동영상 위주로 소개드리려고 하니 시간을 가지고 찬찬이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왜 감성위주의 광고물을 만드는가? 감성이라고 하면 참 막연합니다. 그래도 … 더 읽어보기
지난 두 번의 글에서 우리는 특별하고 흥미있는 것, 그리고 게임 메커닉스와 소속감이 입소문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알아봤습니다. 이것은 제품의 속성이나 특징, 혹은 브랜드 자체에 입소문이 나기 좋은 … 더 읽어보기
전통 네이버 마케팅의 복원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친구 3.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 친구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종류 마케팅에서 고객과의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 더 읽어보기
전통 네이버 마케팅의 복원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친구 2.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여전히 중요한 페이스북 광고 현재의 마케팅에서 페이스북 광고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마케터의 … 더 읽어보기
게임 메커닉스와 소속감 요즘 앱 비즈니스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아이템이 많습니다. 이 중에서 아웃도어 커뮤니티 앱인 트랭글(Tranggle)은 자전거, 등산, 걷기 운동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커뮤니티 …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