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캠프의 선거 마케팅 성공포인트1-크로스 마케팅
대선이 끝났습니다. 기뻐하시는 분도 계시고 조금 아쉬워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그러나 어느 쪽이든 새 정부가 중소사업자들이 좀 맘 편하게 사업을 할 수 있는 나라로 만들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은 … 더 읽어보기
대선이 끝났습니다. 기뻐하시는 분도 계시고 조금 아쉬워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그러나 어느 쪽이든 새 정부가 중소사업자들이 좀 맘 편하게 사업을 할 수 있는 나라로 만들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은 … 더 읽어보기
제목과 본문에 숫자를 사용하는 것은 대단히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7가지 방법”, “12가지 사례”, “200개 한정” 등과 같이 숫자를 사용하면 일단 눈길을 끌게 됩니다. 그리고 메시지가 구체적이 되어서 … 더 읽어보기
1. 구독자가 많아야 한다. 구독자가 많은 것은 당연히 중요하고 많을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구독자수에만 얽매일 필요는 없습니다. 구독자수에 대한 강박은 다른 것은 필요 없이 오로지 구독자수만 … 더 읽어보기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달라진 환경에서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하는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런데 “그래도 어떻게 상위 검색이 되게 하는 기술이나 방법이 있지 않을까?”하고 미련을 놓지 못하시는 분에게는 이 … 더 읽어보기
마케팅 환경의 혁명적 변화 네이버 마케팅의 환경이 크게 변화하면서 꽤 오랫동안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지 갈피를 잡을 수 없는 기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네이버 마케팅을 …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