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공유가 잘 되는 컨텐츠의 5가지 특징
SNS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목표 바로 브랜드와 정보의 확산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을 우리 브랜드로 유입시켜야 합니다. 브랜드와 정보를 확산시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SNS의 기능이 바로 공유입니다. … 더 읽어보기
SNS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목표 바로 브랜드와 정보의 확산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을 우리 브랜드로 유입시켜야 합니다. 브랜드와 정보를 확산시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SNS의 기능이 바로 공유입니다. … 더 읽어보기
15. 소셜 미디어의 유료 포스팅을 활용하라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유기적 포스트는 모든 친구들과 팬들에게 언제나 노출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이면에는 얼마간의 비용을 지불해야 … 더 읽어보기
계속해서 마케팅 방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합니다. 8. 여러분의 팔로워(친구)에게 특별한 느낌을 갖게 하라 고객으로 하여금 브랜드와 별 관계가 없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보다 더 나쁜 … 더 읽어보기
대기업은 대규모 자금과 인력으로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사업자들은 좋은 방법이 있다고 해서 무작정 실행하기가 어렵습니다. 미국 Social Media Today에 게재된 기사를 … 더 읽어보기
4. 마케팅의 품질, 구매의 품질 이 방식의 마케팅을 퍼미션 마케팅이라고 부르든 DRM이라고 부르든, 우리나라에서 이 방식의 마케팅을 가장 제대로 실현하고 있는 분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는 …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