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글쓰기 전문가 고일석이 정리한 퍼미션 마케팅 part 1
1. 당당하고 마음 편한 마케팅 퍼미션 마케팅의 핵심은 앞으로 자신에게 계속 연락해도 좋다는 고객의 ‘허락’을 미리 받는 것입니다. 그것도 일회성 경품이나 사은품을 받기 위해 마지 못해서 … 더 읽어보기
1. 당당하고 마음 편한 마케팅 퍼미션 마케팅의 핵심은 앞으로 자신에게 계속 연락해도 좋다는 고객의 ‘허락’을 미리 받는 것입니다. 그것도 일회성 경품이나 사은품을 받기 위해 마지 못해서 … 더 읽어보기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은 블로그와 카카오스토리, 그리고 페이스북입니다. 이들 플랫폼들의 경쟁 양상과 장단점 등이 최근 많은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1. 블로그 vs SNS SNS가 등장하자 … 더 읽어보기
가뭄의 단비? 네이버 검색 공식 블로그 네이버가 6월초부터 검색 공식 블로그를 만들어, 검색에 대한 여러 정보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의구심이 좀 있었지만 조금 아쉬운대로 비교적 충실하고 … 더 읽어보기
페이스북 ‘좋아요’ 와 ‘공유’ SNS가 가진 가장 중요한 기능 중의 하나는 ‘공유(Share)’입니다. 어떤 포스팅을 자기만 보고 마는 게 아니라 자기 친구들도 함께 보라고 전파시키는 것이죠. SNS의 … 더 읽어보기
제품이나 서비스만 좋으면 팔리는 시대는 갔다. 많은 사람들이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면 고객들이 알아서 구매를 해줄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것은 성공의 필요조건이기는 하지만 충분조건은 아니다. 당신이 …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