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를 탁 치게 만든 기발한 앱 마케팅 서비스
사용자가 있는 곳에 광고가 있다. 광고를 노출시키기 위한 노력은 계속되어 왔습니다. 네이버나 커뮤니티 사이트등 웹상의 빈공간을 활용한 배너광고,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키워드 광고등 다양한 광고상품이 … 더 읽어보기
사용자가 있는 곳에 광고가 있다. 광고를 노출시키기 위한 노력은 계속되어 왔습니다. 네이버나 커뮤니티 사이트등 웹상의 빈공간을 활용한 배너광고,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키워드 광고등 다양한 광고상품이 … 더 읽어보기
좋은 리뷰를 쓰고싶죠? 누구나 좋은 글을 쓰고 싶어 합니다. 그런데 좋은 글의 의미는 제각각 다르죠.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좋은 글은 단연코 잘 팔리는 글일 겁니다. 단순히 … 더 읽어보기
다들 한번쯤 하게되는 이사 이번에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다들 이사 한번씩 해보셨죠? 저는 자산의 대부분이 부동산이기 때문에 새로운 집으로 이사가려면 살고있던 집을 팔아서 돈을 마련해야합니다. 이사갈 … 더 읽어보기
콘텐츠 아이디어를 사업으로 티타임즈를 통해서 냅킨 파이낸스라는 회사를 알게되었습니다. 냅킨 한장 크기에 금융관련 정보를 쉽게 알려주는 콘텐츠 제공 회사입니다. 위의 그림처럼 이미지와 텍스트, 플로우 디자인을 냅킨 … 더 읽어보기
여러분은 매장에서 물건을 팔지 않는다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지 생각해본 적이 있나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베타(B8TA) 라는 매장은 제품을 팔지 않고도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메이시스나 … 더 읽어보기